Blog

블루소프트의 소통과 휴식 공간입니다.

EPISODE Sep. 2019

2019 향기가득한 곳에서의 힐링의 순간

O`natural

블루소프트의 안방마님이셨던 現오내츄럴 김명세 대표님께서 새로운 보금자리로 초대를 해주셔서 오랫만에 바깥나드리를 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먼저 점심부터 먹어볼까요?
센쓰만랩이신 대표님께서 미리 예약해 주신 사직동맛집 "전집나라"에서 보리밥과 모듬전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먹는데 집중하여 맛난 음식 사진이 하나도 안 남았네요. 담부턴 사진을 신경써서 찍어야 겠어요.ㅠㅠ

멋쨍이 그녀의 새 보금자리 O`natural을 소개합니다!!

치유의 공간이 모토인 오내츄럴~ 작업실 입구부터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온갖 꽃과 허브가 피어있는 정원이 블루식구들을 반겨주네요. 식물이름은 하나도 모르지만 보기만해도 마음이 행복해집니다.

실내는 어떨지 더욱더 궁금해집니다~~

오래된 주택을 공방으로 리모델링하셨다는데 큰 창과 나무창틀 그리고 화이트벽지가 잘어우러진데다가 공간가득한 아로마향기가 더해져서 계속 감탄이 나왔어요. 혼자 리모델링 진행하시느라 살이 쏙 빠지셨다네요. 그래도 결과물에 뿌듯하셨을 것 같아요.

맛있는 과일과 함께 시간가는줄모르고 오랫동안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선물로 가져간 과일바구니를 다 먹어버렸네요.ㅎㅎ 김명세대표님이 공간을 자랑하시는 동안 사진도 열심히 찍어둡니다.
호~~ 영화같은 장면이 찍혔네요! 약간 중쿡?!영화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감은 사람 누규~ (뜬거 아니예요 아니예요) 지못미입니당 ㅋㅋㅋㅋ

자자~~ 모두 주목!! 오늘의 메인 이벤트!!

오랫동안 현장에서 온라인 홍보와 마케팅해오신 노하우를 전수받고자 김명세 대표님께 "온라인 비즈니스" 자문위원 위촉장을 전달했습니다.
오내츄럴과 블루소프트가 함께해서 좋은 시너지를 얻어 모두 부자되길 바래봅니다.

회장님! 회장님! 우리 회장님!!

멋진 공간으로 이사하신 김명세대표님 축하드리며 좋은 기운 많이 받아 더욱더 번창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래요~
http://onatural.co.kr
http://blog.naver.com/kkotmaru

오랜만에 모두 향기가득 힐링기운 잔뜩 받고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