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블루소프트의 소통과 휴식 공간입니다.

EPISODE Dec. 2021

2021년 송년파티

2021년도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블루소프트 20201년 송년파티!

12월 29일, 블루소프트의 쉼공간인 휴게실에 파티준비가 한창입니다. 2021년의 한해가 지나감을 아쉬워하며 마무리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외부 행사나 단체활동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만큼은 모든 직원들과 함께 하고픈 마음에 송년회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짜쟌!! 미리 예약한 파티음식이 도착하고 열맞춰 셋팅을 해노니 제법 송년회 분위기가 나지요?
대표님~~저희 먹고 시작하면 안될까요~~? ㅎㅎㅎ
차려놓은 음식을 먼저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지만, 일단 눈으로만 담아보고 회의실로 이동합니다.

​​본격적인 송년회를 시작합니다.

아,,아!! 다들 자리에 착석 하셨으면 블루소프트 2021년 송년회를 진행하겠습니다!!
대표님의 개회사와 축사, 그리고 가장 중요한 2021년도 사업의 결과 내용도 공유해주셨습니다.
한 단계 더 성장한 블루!! 기쁜 마음으로 송년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룰룰루~~ 즐거운 시상 및 선물 증정의 시간이 왔습니다~~ 각 직원들의 장점과 특성을 살린 상을 시상하는 시간입니다.
"다른엄마들은 부럽고, 다른 아빠들은 부끄럽다. 육아, 무들의 귀재!! 블루코딩의 아버지!"
쌍둥이아빠이신 조성훈 책임님입니다! 짝짝짝!! 상만 받는다면 블루가 아니죠!! 선물도 있답니다.
선물은!! 자아~~ 번호표를 뽑아 봅시다. 뽑는 번호가 선물입니다.

준비한 선물은 비밀이지만, 일단 자그마한 선물(장갑, 가방,양말)과 상품권이 있어요! 선물과 상품권은 랜덤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또 한가지는 상품권 중 1명만 20만원권 상품권이라는 거예요~ 자~~ 이제 시상하고 선물 뽑으실 때 두근 두근 긴장하시겠죠?

시상과 선물증정을 이어가 봅니다.

나발나발상,공기반소리반상, 금손시아버지상, 박학다식상,까스활명수상,환상의리액션상, 홍길동상,대답없는너상,센스지림상, 사랑스러운목소리상, 시집살이상을 시상하고 선물을 증정했습니다~~ ㅎㅎ

그동안 코로나로 직원들간의 특별한 교류시간도 갖지 못했지만, 오늘만큼은 즐겁게 보낸것 같아요.
모두들 한해 동안 수고하셨고, 내년에도 더 좋은모습 더 발전된 블루가 되기를 바라며 이상 송년회의 하루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